여튼 처음 쓰는 거고 내가 일하는 곳이 치앙마이기도 해서...치앙마이 정보들 방출함
태국 푸잉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그들과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가라오케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안주도 즐길 수 있어, 더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지나가다가 변두리에 있는 곳 모험 정신으로 들어가지 마시고...ㅋㅋㅋ 양키가 사장인곳은 안가는게 좋습니다.
이번에 소개한 다섯 곳의 명소는 현지인들과 여행객들 모두에게 사랑받는 장소로,
조이 인 옐로우 치앙마이에서 가장 활기찬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클럽 중 하나로,
이미 유명세를 떠치고 있는 조인옐로우라는 클럽입니다. 또, 조인옐로우를 필두로 안쪽으로 여러 개의 클럽들이 공생하면서 관광객들을 맞이하는 곳인데요.
저녁에는 현지가라오케에서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늦은 밤에는 에코걸과 함께 현지 맛집을 탐방해보세요.
버스 바는 독창적이고 활기찬 분위기로 가득 차 있어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낮시간 때는 주요 관광지를 구경하고 이쁜 카페에서 맛있는 생과일 주스나 커피를 마시고 마사지도 받으며 낮 시간을 보냅니다. 그러면 밤시간대에는 무엇을 하면서 보내야 할까요?
바 외관은 다채로운 그림들로 장식되어 있어, 예술적 감각을 느끼며 차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맥주값도 비싸지 않고 애들 주말에는 많은 편?..근데 애들 퀼리티가 편차가 심함..시골애들도 많고..
이곳들은 현지인들과 여행객들 모두에게 사랑받는 명소로, 치앙마이에서 잊지 못할 밤을 보낼 수 있는 곳들입니다.
마사지샵에서는 전문적인 테라피스트들이 피로를 풀어주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특히, 치앙마이의 마사지샵은 다른 지역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가 좋아요.
치앙마이의 대표적인 현지인 클럽 중 하나인 read more 굿뷰입니다. 워킹 푸잉은 거의 오지 않기 때문에 이곳에서 일반 푸잉들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